Zensati Zorro 인터커넥트 XLR

저는 그동안 MSB Signature DAC V이 밸런스 아날로그 출력은 별로이고 언밸런스 아날로그 출력 실력만 출중한 줄 알고 있었는데요...
몇 달 전 렌더러 입력을 장착하러 GLV에 들고간 날 제가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.
밸런스 출력이 멀쩡하더라고요.

저는 무관의 제왕이라 부를 수 있을 Sunny Cable S1000X 밸런스 인터커넥트를 보유하고 있긴 하지만... 안타깝게도 모노블럭에 연결하기에는 길이가 모자라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.
언젠가 적합한 밸런스 인터커넥트를 찾으면 적극 영입해 봐야겠다 마음 먹게 되었습니다.

그러던 중 젠사티의 엔트리급 제품 조로 밸런스 인터커넥트를 대여한다는 소식을 듣고 신청해 봤습니다.

특이하게도 1.5미터짜리와 1미터짜리 가격이 동일하다고 하네요. 1.5미터를 선택할 수 있는 하이엔드 케이블 제품이 많지 않은데 그런 점에서도 특이했습니다.

연결해 보니 젠사티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그대로 담고 있네요.
그러면서 본래 오디오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숨겨져 있던 능력을 모두 펼쳐 보여줄 수 있습니다. 밀도감 있는 사운드에 다이나믹 레인지는 레드존 없이 나오는 제품을 가지고 있었네요. 이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었는지 미처 모르고 있었습니다.
그리고 민첩한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엔벨로프 재생에 흠잡을 데도 없네요. 대역 밸런스도 훌륭해요.

재즈 보컬의 소리 멋지게 나와 주고요 존 루터의 레퀴엠도 땅이 흔들리는 것 같은 느낌을 내줄 수 있었습니다.
이런 스케일이 집에서도 재생되는군요. 가슴이 쿵쾅쿵쾅 뛰었습니다.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